본문 바로가기
노래감상

let it be me [플립 ost] 가사 번역

by 나는 그대이고 그대는 나이다. 2022. 2. 23.
728x90
반응형

 

 

I bless the day I found you
당신을 만난 날은 축복입니다
I want to stay around you
당신 곁에 머물고 싶어요
And so I beg you
이렇게 당신에게 부탁하건데 
Let it be me
제가 그럴 수 있도록 해주세요

Don’t take this heaven from one
이 천국을 저에게서 빼앗아가지 마세요
If you must cling to someone
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집착해야한다면
Now and forever
영원히
Let it be me
제가 그럴 수 있도록 해주세요

Each time we meet love
우리가 만날 때 마다, 사랑,
I find complete love
저는 완전한 사랑을 깨달아요
Without your sweet love
당신의 달콤한 사랑없다면
What would life be
인생은 무엇일까요

So never leave me lonely
그러니 절대 절 외롭게 두고가지 마세요
Tell me you love me only
저만을 사랑한다 말해주세요
And that you’ll always
그리고 항상 
Let it be me
제가 그럴 수 있도록 해주세요 

Each time we meet love
우리가 만날 때 마다, 사랑,
I find complete love
저는 완전한 사랑을 깨달아요
Without your sweet love
당신의 달콤한 사랑없다면
What would life be
인생은 무엇일까요

So never leave me lonely
그러니 절대 절 외롭게 두고가지 마세요
Tell me you love me only
저만을 사랑한다 말해주세요
And that you’ll always
그리고 항상 
Let it be me
제가 그럴 수 있도록 해주세요 
 
 
* 어릴적에 다들 첫사랑 있으셨죠?
저역시도 초등학교 2학년때 좋아했던
짝꿍이 있었는데 그 때의 풋풋한 설렘은
잊혀지지 않는 거 같습니다.
영화 ost 인만큼 영화 보면서 예전
추억으로 여행해 보시길 바래요. *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