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노래감상

그대 눈물까지도 가사

by 나는 그대이고 그대는 나이다. 2022. 2. 23.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모르지만
이젠 이해 할 수 있어
니가 지금
이곳에 있는 이유를
언제까지나 날 어리게만 보지 마
세상이 어두운 게
너만의 것은 아니야
조금씩 모두
난 네 곁으로 가고 있어
날 위해 한 걸음만 다가와 주겠니
아무 말도 하지 마
무엇이 필요하겠어
너와 내가 있는데
줄 것 없는 난 초라해지잖아 oh
그대 울지마 사랑해
그대 눈물까지도
조금씩 모두
난 네 곁으로 가고 있어
날 위해 한 걸음만 다가와 주겠니
아무 말도 하지마
무엇이 필요하겠어
너와 내가 있는데
줄 것 없는 난 초라해지잖아 oh
그대 울지마 사랑해
그대 눈물까지도
무엇이 필요하겠어
너와 내가 있는데
줄 것 없는 난 초라해지잖아 oh
그대 울지마 사랑해
그대 눈물까지도

 

 

* 한 참 방황하던 그 시절에 아는 동생들과

함께 술을 마시고 나서 2차로 아는 형 집을

갔는데 그때 아는형이 같이 간 동생한테 

잘 보이려고 이 노래를 부르는데 남자인

저도 뻑 가버렸죠~

그 때 이후로 열심히 연습하고 매력을 느꼈던

부분의 창법을 따라 했던 기억이 납니다.

추억 돋네요ㅋㅋ *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